Chernobylite White Rose Pack
무기에 달콤 쌉쌀한 White Rose 디자인을 더해보세요. 게임 내 모든 무기 유형에 적용할 수 있는 스킨으로 아름답게 꾸미고 출입금지 구역을 멋지게 횡단하세요.
Chernobylite는 The Farm 51의 개발자들이 선사하는 공상과학 서바이벌 호러 RPG입니다. 3D 스캔으로 재현한 초현실적인 체르노빌 출입금지 구역의 폐허를 배경으로, 괴로운 과거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한 여정에서 펼쳐지는 비선형적인 이야기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