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valry 2 - Special Edition 콘텐츠
Jousting Knight Armor
Mason 및 Agatha Knights 둘 다 이용할 수 있는 독특한 세트 Jousting Knight Armor를 걸치고 마상 시합장에 들어가세요.
Gold Horseman's Axe
Gold Horseman's Axe의 정교한 금속 디자인을 망가뜨리지 않게 주의하며 두개골을 멋지게 쪼개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