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valry 2
Chivalry 2는 중세를 배경으로 한 영화들의 전설적인 전투에서 영감을 받은 1인칭 멀티플레이어 슬래셔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들은 부딪치는 칼, 쏟아지는 불화살, 어지러운 공성전 등, 중세의 모든 상징적 순간에 뛰어들어 액션을 경험하게 됩니다.
64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하는 거대한 전쟁터를 지배하세요. 돌아온 Team Objective 맵에서 성을 에워싸 투석기로 땅이 꺼질 듯 공격하고, 마을에 불을 지르고, 더러운 소작인들을 학살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