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rcus Electrique Digital Artbook & Game Map
Digital Artbook: 20세기 초 무렵의 스팀펑크 서커스 포스터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Game Map: 6개의 고난도 구역이 Circus Electrique에서 기다립니다. 이번 디지털 맵을 이용해 현명하게 경로를 진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