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올 댓 재즈
Paradox는 올 댓 재즈를 통해 Cities: Skylines에 모든 종류의 재즈를 소개합니다. 인터넷에서 반짝인기를 얻었던 Jazz Boatman이 DJ가 되어 돌아옵니다. 재즈에 깊이 빠져보세요. 올 댓 재즈 라디오 방송국은 클래식, 라틴, 펑키 및 칠아웃 재즈 등 여러 스무스한 장르의 16곡을 준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