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CCP: Railroads of Japan
콘텐츠 크리에이터 Ryuichi Kaminogi가 선사하는 "일본의 철도"로 일본을 기차로 누벼 보세요. 이 Content Creator Pack에서는 Cities: Skylines에 진정한 일본의 철도 풍경을 더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