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CCP: Shops of Shibuya
"Shops of Shibuya"로 일본의 패션 지구를 만나보세요. 'Stop it D'가 제작한 이 Content Creator Pack에는 스타일리시한 저밀도 및 고밀도의 상업 건물, 독특한 건물, 공원이 다양하게 섞여서 트렌디한 패션 거리의 에너지를 포착했습니다.
커뮤니티 크리에이터 'Stop it D'가 제작한 "Shops of Shibuya"로 일본의 패션 지구를 만나보세요. 이 Content Creator Pack은 세련된 상점가, 북적거리는 대로, 지역 주민들과 유행을 선도하는 방문객들만 아는 숨은 골목으로 패션 지구의 다양한 매력을 도시에 선사합니다. 스타일리시한 저밀도 및 고밀도의 상업 건물, 독특한 건물, 공원이 다양하게 섞인 이 팩에는 스타일리시한 패션 지구의 에너지가 가득 담겨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