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Content Creator Pack: 아트 데코
Cities: Skylines의 최고 모더들이 만든 새 건물 팩으로 도시에 스타일을 더하세요! Matt "Shroomblaze" Crux의 새로운 건물 팩으로서, 6개의 주거 건물, 6개의 상용 건물, 3개의 고유 건물을 통해 당신의 도시에 아트 데코의 스타일을 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