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Content Creator Pack: Heart of Korea
콘텐츠 크리에이터 Elvis가 제작한 한국에서 영감을 받은 최신 Content Creator Pack, Heart of Korea로 도시를 확장하세요. 새로운 도시 경관을 즐기세요. 서비스 건물, 지역이 발전할수록 확장되는 성장 가능 건물 등 새로운 에셋 60개와 특수 건물 8개에서 영감을 얻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