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Content Creator Pack: 최첨단 건물
Cities: Skylines의 최고 모딩 스타가 만든 새롭고 독특한 건물 세트로 도시에 미래 분위기를 더하세요! 이 콘텐츠 팩 전용으로 제작한 Mauro "GCVos" Vos의 15가지 신규 콘텐츠로 도시에 "최첨단 건축 기술"의 맛을 더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