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Content Creator Pack: Train Stations
새로운 대중교통 옵션을 통해 시민들이 원하는 곳까지 효율적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필요에 맞게 지상이나 지하 어디에나 다양하고 스타일리쉬한 기차역과 전철역을 건설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