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Deluxe Edition 업그레이드 팩
Deluxe Edition에는 게임 내 역사적인 건축물 5개와 게임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및 디지털 아트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에는 게임 배경 음악을 독특하게 혼합한 14곡이 들어있어 언제든지 멋진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건물 제작에 사용된 콘셉트를 확인하세요! 아트북에는 다양한 건물 및 이야기에 사용되었으며 손으로 그린 게임 콘셉트가 약 32개 들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