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Financial Districts
Cities: Skylines는 고전 도시 시뮬레이션 게임에 현대적 감각을 더했습니다. 새 게임플레이 요소들을 도입하여, 리얼한 도시를 만들고 유지하며 흥분과 어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도시 건설 경험의 확립된 정의를 확장하는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