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Harumi Nights FM
일본의 밤거리에서 영감을 받은 "Harumi Nights FM"으로 야경 속에 빠져들어 보세요. 16개의 트랙은 북적거리는 쇼핑 지구와 어두운 골목길의 분위기를 한층 더해 줍니다.
일본의 밤거리에서 영감을 받은 "Harumi Nights FM"으로 야경 속에 빠져들어 보세요. 16개의 트랙은 어둠이 내린 도시의 북적거리는 쇼핑 지구와 숨겨진 골목길의 분위기를 한층 더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