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Parklife
공원 및 레크리에이션: 새 공원 구역 도구를 사용하여 빈 부지마다 공원 구역을 만들고, 행복도와 효율성을 높이고 공원의 레벨 업을 돕는 새 도시 서비스를 사용하세요.
벽돌 하나씩 쌓기: 새 건물 및 에셋으로 도시를 커스터마이징하세요. 새 관광버스 노선, 새 서비스 건물, 놀이공원, 자연보호 지역, 도시공원, 동물원, 장엄한 기념물인 Castle of Lord Chirpwick 등 새롭고 독특한 건물이 있습니다.
모두에게 무료인 고속도로: Cities: Skylines 사상 최초로 공원 구역 산책로 옆에(도로 옆뿐만 아니라) 건물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공원 구역 안 모든 곳에 소품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건물 사이 공간: 건물 사이 빈 곳을 활기찬 공원과 정원으로 꾸미세요.
공원 산책: 새로운 산책 및 관광 경로를 커스터마이징하고 티켓 가격을 설정하세요. 기타 관광 요소들도 개선하세요.
정책: 새 도시 정책 3개와 새 공원 정책 8개를 적용하여 동물 윤리 및 불꽃놀이 등 레크리에이션 활동으로 인한 위험 요소를 해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