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Pop-Punk Radio
모든 Pop-Punk 도시 건축가를 위한 라디오 스테이션이 찾아왔습니다. 팝 펑크 음악을 좋아하는 여러분을 위한 라디오 스테이션! 16개의 트랙, 75분이 넘는 강렬하고도 빠른 비트의 곡들을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