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록 시티 라디오
스트레스가 적고 신나는 통근길을 원하시나요? 여러분이 설계한 도시는 '록 시티'를 잘 나타내고 있나요? Cities: Skylines에는 여러분이 기다리던 음악이 있습니다!
스트레스가 적고 신나는 통근길을 원하시나요? 여러분이 설계한 도시는 '록 시티'를 잘 나타내고 있나요? Cities: Skylines에는 여러분이 기다리던 음악이 있습니다! 록 시티 라디오는 그런지 및 클래식 록부터 슬리즈 록 및 메탈까지 담겨 있어, 출근길이 조용할 새가 없게 해드립니다. 록 라디오는 자신만의 "디트로이트 록 시티"를 만들 때 듣기 좋은 사운드트랙입니다. 주변을 엉망진창으로 만들지 않게 주의하며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