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y of Gangsters: Shadow Government
새로운 확장팩 City of Gangsters: Shadow Government에서 도시 정치인들을 통제하고 뉴욕과 그 밖의 지역에서 법을 조작하세요.
금주법은 정부를 조종한 정치인이 얼마나 많은 권력을 축적했는지를 보여주었습니다. 그 정치인들을 통제한다면 이제 얼마나 큰 권력을 가질 수 있는지 상상해 보세요.
보이는 것보다는 쉬울 것입니다. 정치인들은 표가 필요하고 투표에는 돈이 드니, 둘 중 하나를 도와주면 확실하게 고마움을 표시하고 시키는 대로 하죠. 금주법 시대에 시의회 의원들이 도시법을 크게 지배하고 있어 만만한 표적이지만, 별 볼 일 없는 존재라 현금 사정이 안 좋기도 합니다. 바로 여기에서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수익성 높은 술 사업을 이용하여 성공적인 선거 운동에 자금을 대고, 굉장히 넓은 도시를 통제해 누구에게 표를 던질지 정확히 알고 있는 유권자들의 참여율을 확보하세요. 어마어마한 양의 자원과 함께라면 선출된 후보자를 순식간에 여러분의 명령을 따를 고위직으로 만들거나, 시키는 대로 따를 추종자를 직접 골라 취임시킬 수도 있습니다.
선거에서 지면 경쟁자들이 기억할 테니, 엉뚱한 데 돈을 건 것은 아닌지 확실히 해두세요.
지방 시의회 의원들이 꼭두각시가 되고 나면, 도시법을 제정하거나 폐지할 수 있도록 배후에서 조종해 조직을 돕거나 경쟁자들을 힘들게 할 수도 있습니다. 경쟁 상대들이 포도주를 제조하는 데 더 많은 돈을 쓰게 만들고 싶나요? 포도 제품에 새로운 무거운 중과세를 부과해 보세요.
경찰들이 사업장 주변에서 지나치게 참견하는 것 같나요? 자주 찾아오지 않도록 자금을 삭감하세요.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이 있을지 생각해 보세요. 정치적 통제는 인생의 따분한 문제에 대한 정말 다양하고 독창적인 해결책을 선사한답니다.
시의회를 단단히 움켜쥐면 정치 권력을 통제하는 데에서 오는 혜택은 늘어만 갑니다. 어디까지 올라갈지 누가 알까요? 언젠가는 온 도시의 시장을 직접 선출하는 날이 올지도 모르죠.
선거는 2년에 한 번 치러지니, 도시의 수많은 지역에서 다양한 후보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자원을 배치할 수 있는 최적의 방법을 계획하고 빈틈없이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처음에는 작게 시작해 제한된 영향력을 가진 지역 정치인을 매수해야 할 수도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훨씬 더 많은 정치인들을 좌지우지할 수 있게 됩니다.
세상에서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부패한 정치 기계의 고향, 빅 애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브루클린, 브롱스, 퀸스, 맨해튼으로 확장하면서 조직의 부당 이익금을 가지고 정계에 발을 들이기에 완벽한 곳이랍니다.
뉴욕시의 독특한 건물과 상징적인 랜드마크 뒤에는 이 가장 화려하고 떠들썩한 도시에만 있는 기회가 숨겨져 있습니다. 빠르게 발전하는 도시의 항만 주변에 있는 분주한 항구와 열차 종착역을 이용하고, 엄청난 양의 밀주를 만들고, 고급 독주를 빚어 호화로운 도시 술집의 칵테일 메뉴를 아름답게 빛내 보세요.
그런 다음, 정치로 눈길을 돌려 의회에 있는 모두에게 어느 쪽에 줄을 잘 서야 하는지 확실하게 알려주고, 새로 얻은 권력으로 사업에 힘을 실어 경쟁자를 끝내버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