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y of Gangsters: The German Outfit
독일의 전통을 맥주를 사랑하는 주민들과 함께 나눠 보세요. 독일 조직원이 되어 엄청난 양의 산뜻한 독일 라거를 양조하고, 지역 주민들을 놀라게 할 민속 축제를 열어보세요. 금주법이 시행되는 동안, 도시에 있는 다른 양조장을 모두 능가할 수 있다면 새로운 유산 목표도 함께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