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h - Lone Fighter Pack
텍스트: 포르투갈어(브라질), 스페인어(라틴 아메리카), 폴란드어, 스페인어(스페인), 한국어, 일본어, 러시아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프랑스어, 영어, 중국어(번체), 중국어(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