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 Talk
Coffee Talk는 커피를 내리고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시뮬레이터입니다. 판타지에서 영감을 받은 현대인의 문제를 듣고, 따뜻한 한두 잔의 음료를 제공하여 이들을 도와주세요.
Coffee Talk는 사람들의 문제를 듣고, 보관 중인 재료로 만든 따뜻한 음료를 제공하여 이들을 도와주는 게임입니다. 단순히 인간이라고는 할 수 없는 인물들이 등장하면서도 가장 인간다운 삶의 모습을 그리는 게임이죠.
시애틀과 닮은 곳에 사는 주민들의 이야기 속에 흠뻑 빠져보세요. 엘프와 서큐버스 사이의 극적인 사랑 이야기부터 인간의 삶을 이해하려 애쓰는 외계인 등 현대 독자가 살아가는 세상을 깊이 있게 반영한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