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andos: Origins - No Man Left Behind
전투 중 실종 – 아직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 『Commandos: Origins – No Man Left Behind』를 통해 과거로 돌아가, 점령된 프랑스에서 그린베레가 포로로 잡히게 된 비밀 임무를 밝혀내세요.
독일의 신형 초강력 무기에 대한 결정적인 정보를 가진 정보원인 죄수들을 탈출시키는 비밀 임무로 시작된 이 작전은, 순식간에 스릴 넘치는 추격전과 비극적인 포로로 잡히는 사태로 번집니다. 정보원이 갑자기 사라지자, 오하라(O’Hara)는 단서를 따라 그와 비밀 무기를 찾으려 하지만, 대신 죄수들을 발견하게 됩니다. 그는 그들을 구출하기 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나섰다가 결국 자신도 포로가 되고 맙니다.
그때 스파이, 그린베레, 저격수는 실종된 동료의 소식을 접하고 진상을 밝히기 위해 프랑스로 향합니다. 이들이 독일군 기지에 잠입해 그린베레를 구출하고, 수많은 무고한 생명을 앗아갈 수 있는 무기의 시제품을 파괴하는 임무를 완수하도록 이끌어 주세요. 이 임무의 성공은 이제 여러분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누락된 연결고리: 'Commandos: Origins' DLC 'No Man Left Behind'에서, 마침내 그린베레가 포로로 잡히게 된 경위를 밝혀내고, 그를 찾기 위한 수색과 메인 캠페인의 구출 임무가 시작됩니다.
프랑스 산악 지대의 외딴 곳에서 제작 중인 독일의 신형 초강력 무기 시제품을 찾아내는 데 필요한 결정적인 정보를 확보하기 위해 네 가지 새로운 임무에 착수하세요.
정보와 포로로 잡힌 동료 모두를 찾기 위한 여정은 오베르뉴 지역의 점령된 프랑스 영토를 가로지르는 거대하고 그림 같은 맵을 배경으로 펼쳐지며, 밤의 숲 속 작전부터 산악 지대에 흩어져 있는 경비가 삼엄한 군사 시설까지 다양한 상황을 경험하게 됩니다.
정보원인 죄수들과 동료 죄수들을 포함한 새로운 캐릭터들을 만나고, 새로운 적 유닛인 무전병과 맞설 준비를 하세요. 이 적을 제거하기 전에 통신선을 차단하지 않으면, 그는 증원군을 요청하고 전역에 경보를 발령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