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와 모래 팩
추방자의 땅을 얻기 위한 전쟁은 잔인하고 가차 없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피와 모래 팩으로 새 아치형 터널과 투기장에서 최신 방어구 세트를 입고 무시무시한 무기를 휘둘러 적을 무찌르세요.
피와 모래 팩에 포함된 모든 신규 콘텐츠는 본 DLC 전용이며, 많은 새로운 시각적 옵션이 게임에 추가되지만 공격력 측면에서는 어떤 이점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모든 신규 아이템의 성능은 기존 아이템에 필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