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cord - Digital Deluxe Edition Upgrade
매치마다 펼쳐지는 색다른 모험. 온라인으로 친구들과 함께 팀을 이뤄 PVP 모드에서 경쟁 프리거너 팀을 쓰러뜨리고, Concord 은하계에서 펼쳐지는 위험천만한 임무를 완수해 보세요.
임무 게시판의 일일 및 주간 도전을 완료해 진행도를 획득하고 프리거너에 적용할 수 있는 새로운 아이템을 해제하거나, 은하계 가이드로 Concord 은하계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와 장소, 그리고 세력에 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승패와 상관없이, 모든 매치에서 진행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