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oundation: 확장판 1
The Foundation 확장판에는 새로운 스토리 콘텐츠와 사이드 미션뿐만 아니라 Oldest House의 기이한 기원에서 착안한 새로운 무기와 모드도 담겨 있습니다.
아스트랄계가 우리의 현실과 충돌합니다. 연방 통제국장 제시 페이든은 아스트랄계가 올디스트 하우스를 잠식하는 것을 막기 위해 파운데이션 동굴을 여행해야 합니다. 사라진 작전부장 헬렌 마셜이 이 위협을 둘러싼 미스터리의 답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