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rol Ultimate Edition : 컨트롤 얼티밋 에디션
컨트롤 얼티밋 에디션은 본편과 이전에 출시된 확장팩("파운데이션", "AWE")이 전부 포함된 가성비 높은 팩입니다.
잠식성 강한 존재가 연방통제국에 침입했습니다. 이를 저지할 수 있는 건 여러분뿐입니다. 난해하고 예측 불가능한 세계에 도사린 섬뜩한 적들과 장대한 전투를 펼치며 온 세상을 무기로 삼으십시오. 통제국의 격리가 실패한 지금 인류의 미래가 위태롭습니다. 여러분은 과연 통제권을 되찾을 수 있을까요?
80개 이상의 수상에 빛나는 작품 Control은 혁명적인 비주얼을 선사하는 3인칭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아마 플레이하는 내내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할 겁니다. 유명한 개발사 Remedy Entertainment 특유의 개성 있는 세계관과 스토리텔링을 확장성 높은 세계와 결합한 Control은 매우 만족스러우며 폭넓은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