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rol
뉴욕의 기밀 기관이 다른 세계에서 온 존재의 침입을 받은 후 플레이어는 신임 국장이 되어 통제권을 되찾기 위한 싸움을 시작합니다.
Control은 Remedy Entertainment가 개발한 3인칭 시점 초자연적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심오하고 예측 불가한 세계에서 싸우며 초능력, 변형 가능한 무기, 반응하는 환경을 장악해보세요.
Control은 제시 페이든(Jesse Faden)의 이야기로, 국장으로서 성장하며 개인사에 관한 답을 찾는 과정입니다. Control의 세계에는 고유한 이야기가 있으며, 제시가 만나게 되는 협력자들도 각각의 사연을 지니고 있습니다. 제시는 통제국 요원들과 협력하며 기괴한 실험과 비밀을 발견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