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교차: 몰락한 에코 스킨
몰락한 에코 스킨 및 Z 트레일과 함께 대몰락이 자운에 찾아옵니다. 몰락한 에코 스킨 및 Z 트레일은 2장 초반에 엘리가 상점을 열면 장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