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교차: 별 수호자 에코 스킨
별 수호자 스킨 및 Z 트레일 - 별 수호자 에코 스킨으로 그 어떤 어둠에도 지지 않게 밝게 빛나보세요. 별 수호자 스킨 및 Z 트레일은 2장 초반에 엘리가 상점을 열면 장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