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ing Simulator - Sushi
일본의 아늑한 길거리 음식 지구에서 새로운 요리 도전을 시작하고 나만의 스시 바를 운영하세요.
일본 전통 요리 레시피를 살펴보고 스시 바 애호가들의 요구를 충족시켜 보세요. 날것 또는 익힌 해산물과 다양한 종류의 건강한 채소, 김을 곁들여 식초로 간한 중립종 백미밥을 준비하는 방법을 배워보세요. 아름답게 조립된 스시 세트의 패턴, 색상, 질감 및 풍미를 발견해 보세요. 신선하고, 빠르고, 정말 맛있는 스시를 선보이세요. 생강 절임, 와사비, 간장 소스를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밥솥으로 밥을 지어 간하고 완벽한 속 재료를 선택하는 것까지 모든 단계가 중요합니다. 일본식 전문 칼을 사용해 생선을 정교하게 썰고, 재료에 튀김옷을 입혀 보세요. 전용 그릇으로 작업대를 정리하세요. 롤을 김으로 감싸고 나서 각 조각이 균일하게 잘리는지 확인하세요. 트레이에 보기 좋게 담고 직접 간 와사비를 곁들여 고객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세요. 이러한 메커니즘은 직관적이므로 각 레시피 단계를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조화롭게 구성된 예술 작품을 만드는 기술을 마스터하세요. 새로운 조합에 대한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도전해 보세요! 재료를 실험하고 조합하는 겁니다. 직접 디자인한 스시 세트를 제공하고 고객들이 좋아할지 확인해 보세요. 항상 고객의 다양한 취향에 귀 기울이고 특별한 요청에 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