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ic Express
Cosmic Express는 A Good Snowman Is Hard To Build 개발자의 상상과 Klondike 소속 Tyu의 아트로 탄생된 세상에서 가장 불편한 우주 식민지를 위해 철도의 경로를 짜는 퍼즐 게임입니다.
Cosmic Express는 A Good Snowman Is Hard To Build 개발자의 상상과 Klondike 소속 Tyu의 아트로 탄생된 세상에서 가장 불편한 우주 식민지를 위해 철도의 경로를 짜는 퍼즐 게임입니다. 귀엽지만 보기보다 어려운 이 게임은 수백 개의 레벨을 통해 오랜 시간 짜증 나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