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tume Quest
Costume Quest는 Tim Schafer와 Double Fine Productions에서 선보이는 할로윈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이 매력적인 롤프레잉 게임에서 여러분은 영웅을 고른 뒤, 즐거움과 이야기가 가득한 아름다운 세 가지 스테이지 속 놀이에 참가하게 됩니다.
게임 산업계의 베테랑 Tim Schafer가 2000년대 설립한 수상 경력의 게임 개발 스튜디오! 샌프란시스코의 남부의 마켓(Market) 지구에 위치한 Double Fine은 높은 품질의 게임을 만들며 독창성과 스토리, 캐릭터와 유머에 집중해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