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itter Crops
어린 마녀 Sylvie는 자신의 마법으로 인해 추방되고 어느 날 기이한 편지를 받고 으스스한 Mur Mur Town을 방문하여 풍부한 삶을 만나게 됩니다! 마법의 작물을 경작하고, Mutter Island의 비밀을 풀어보고, 장래 마녀를 꿈꾸는 자들과 그녀의 친구들을 위한 새로운 고향을 만들어 보세요!
마법을 부린 후 마을에서 쫓겨난 Sylvie에게 남은 유일한 선택은 "Mutter Island"로 와서 이 섬의 중심 도시인 Mur Mur에 있는 저택을 차지하도록 초대하는 이상한 편지입니다. 농사 도구 몇 가지가 들은 가방과 여관으로 들어갈 수 있는 열쇠가 그녀 앞으로 비밀스럽게 남겨진 것을 제외하고는 이 섬은 버려져 있습니다. Sylvie는 이 가방을 어깨에 짊어지고 이 으스스하면서도 이상하게도 자신을 환영하듯 보이는 섬에서의 삶을 꾸리기 위한 여정을 시작합니다.
여러분의 활약이 시작되는 곳은 여기입니다. Critter Crops는 아이소메트릭 역할 플레이/관리 게임으로 여러분은 Sylvie로 플레이하면서 섬을 탐색하고, 게임 이름 그대로의 마법 같은 생명체 농작물을 경작하고, 섬으로 누가 어째서 나를 초대했는지를 밝혀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