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hair V2
텍스트: 폴란드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프랑스어, 영어, 체코어, 중국어(간체), 스페인어(라틴 아메리카), 러시아어, 포르투갈어(브라질), 터키어, 스웨덴어, 스페인어(스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