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Artbook
Crying Suns 세계를 창조해 낸 작업들을 보여주는 100페이지가 넘는 구전과 아트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독점적인 주요 아트, 픽셀 아트는 물론 배경 스토리 작가들의 해설, 기초를 이루는 파워 게임, 캐릭터 세력 및 Dune과 Foundation으로부터 영감을 얻은 이 디스토피안 세계 뒤의 기타 다양한 상세정보가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