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oFall
CryoFall은 먼 미래의 잊힌 행성을 배경으로 하는 SF 콜로니 시뮬레이션 서바이벌 게임입니다. 기술, 농업, 무역, 산업, 사이버네틱스, 탐험 등을 통달하세요!
광활한 CryoFall 세계에 다른 생존자와 함께 합류하여 바닥부터 문명을 재건하세요. 원시 기술과 단순한 도구로 시작하고 활용하여 현대의 공업력 그 이상까지 발전을 이룩하고, 마침내 SF에서만 봤던 우주 시대의 기술에 도달하세요.
CryoFall은 경쟁 없이 여유로운 PvE 환경과 잔혹하고 가차 없는 PvP 환경 모두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결정한 다음 다양한 게임 모드를 갖춘 여러 서버 중 하나에 가입하거나 나만의 서버를 호스팅하고 친구가 가입하도록 초대하세요!
무기와 방어 체계, 신체 강화를 위한 생체 이식물, 숙적에 대항할 대형 전쟁 장비 및 대포를 대규모로 제조하기 위한 공장을 건설하세요.
작은 집에서 시작해 기술 발전 단계에 따라 확장할 수 있습니다. 대형 기지부터 만들고 다른 플레이어를 초대한 다음 인프라와 공업 기계, 농업 부문, 상점 등으로 꽉 찬 전체 도시를 설립하세요.
희귀한 씨앗을 찾아내 다양한 종류의 작물을 심은 농장을 만드세요. 수확하여 다채로운 요리를 만드는 데 사용해보세요. 요리마다 캐릭터에 다른 효과를 줍니다. 적성에 맞지 않는다면, 대신 거대 공장을 만들어 각종 물품을 생산하고, 탈것의 연료로 쓸 석유를 정제하고, 무기와 방어 장비 등을 생산해보세요.
플레이어가 운영하는 경제
화폐를 발행하고 지도 전반에서 무역을 수립하세요. 자동화된 자동판매기를 사용하여 어떤 물품이든 매매 설정을 하면 자리를 비우더라도 거래가 이뤄집니다.
행성을 지배하세요
한때 번성하던 콜로니가 이제는 위험으로 가득한 황량한 땅이 되었습니다. 이 행성에 어떤 일이 일어난 걸까요? 세계 저편까지 탐험하고 이전 거주민이 남긴 버려진 실험실과 공장을 발견하세요. 사막과 툰드라 지대, 열대 지역과 늪지, 바다와 화산 지형을 가로지르세요.
전력
복잡한 산업 프로세스, 방어 설비, 기타 편리한 기술을 이용할 수 있도록 기지에 전기 배선을 구축하세요. 전력은 증기, 바이오리액터, 엔진 발전기, 태양광 등 발전기에서 만들어집니다. 그 후 대형 축전기에 이 에너지를 저장하고 단순한 유도로부터 거대 사이필드 프로젝터까지 다양한 소비자에게 전달하여 침입자에게서 기지를 방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