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sis 2 Remastered
혁신적인 오리지널 Crysis에서 발생했던 사건에 이어 외계인들이 기후 재앙으로 폐허가 된 세계로 돌아옵니다. 침략자들이 뉴욕을 초토화하고 인류를 완전 멸종으로 몰아넣는 위협을 가하는 이때 오직 여러분만이 이에 대한 반격을 이끌 수 있는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된 Nanosuit 2.0으로 무장한 슈퍼 병사로 플레이하면서 여러분은 이제 은폐, 방어, 파워 능력을 이용하여 전장에서 적응해야만 합니다. 인류의 생존을 위한 싸움에서 Nanosuit와 무기를 실시간으로 커스터마이징하면서 강력한 능력을 잠금 해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