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stal Crisis
Crystal Crisis는 퍼즐 전투 장르의 정수가 되고자 디자인되었습니다. 혁신적인 기능과 구성이 가능한 수많은 옵션을 갖춘 격렬한 1대1 컬러 매칭 대전이 고품질의 애니메이션, 특수 효과, 음악 및 사운드 디자인과 함께 합쳐져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