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ious Expedition 2: Robots of Lux
Curious Expedition의 탐험 로그라이크와 SteamWorld Heist의 로봇 해적들이 산업 시대 최고의 협업을 위해 뭉칩니다.
럭스 연구소 소속 에디봇의 끊임없는 발명적 특성은 공학과 과학의 경계를 넘나들며, SteamWorld 유니버스에 구멍을 뚫어 일부 적합한 탐험가들을 끌어들였습니다. 모두가 좋아하는 증기 동력 해적단, 파이퍼 패러데이 선장, 그녀의 온갖 기계 선원들을 모두 장악하세요.
살아있는 사람을 잊지 않으려면 다음 항해에 새로운 자연주의자 탐험을 이끄세요. 자연주의자는 야생동물을 길들이는 힘을 가지고 있으며, 이 새로운 능력은 각 모험에 접근하는 방법을 변화시켜 여러분이 결코 원하지 않았던 야생의 무언가를 만나게 할 것입니다.
또한 이 협업 DLC에는 새로운 고용 가능한 캐릭터, 파리 지역, 장비 및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DLC를 활성화하면 캠페인 모드와 총감독 모드를 포함한 게임 전체에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