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ious Expedition 2: Shores of Taishi
Shores of Taishi DLC에는 새로운 타일 유형, 아이템, 장소, 적, 고용 가능 캐릭터 등이 들어 있는 최신 섬 유형(Celestial Shores)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DLC를 활성화하면 Campaign Mode 및 Director Mode 모두에서 게임 전체의 가능성이 확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