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senal - "Rabbit 11"
이 DLC 세트는 DAEMON X MACHINA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음의 아이템을 포함합니다: Arsenal - "Rabbit 11" 전쟁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러한 아이템은 장식용이며 적용 후에도 Arsenal이나 Outer의 상태를 변경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