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EMON X MACHINA Deluxe Edition
이 Deluxe Edition은 DAEMON X MACHINA와 Arsenal과 Outer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장신구 DLC 컬렉션을 포함합니다. 전쟁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