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kar Desert Rally - Season Pass
The Dakar Desert Rally - Season Pass에는 바로 즐길 수 있는 DAF Truck Turbo-Twin과 Peugeot 405 Turbo 16, 신규 차량이 포함된 5개의 미래 DLC 팩, 신규 지도, 2가지 신규 랠리 이벤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모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