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kar Desert Rally - SnowRunner Trucks Pack
SnowRunner에서 가장 강력한 트럭 중 5종을 운전하고 9가지 신규 스테이지와 두 개의 신규 이벤트에서 경쟁하세요. 사막이 던지는 그 어떠한 것에도 맞설 수 있는 거대한 차량으로 가혹한 오픈월드 환경을 극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