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kar Desert Rally
Dakar Desert Rally는 지금까지 개발된 게임 중 최대 오프로드 랠리 레이싱 어드벤처입니다. Dakar Desert Rallys는 Amaury Sport Organisation의 지구상에서 가장 큰 랠리 레이싱의 진정한 속도와 흥분을 재현하며, 오토바이, 자동차, 트럭, 쿼드 및 SSV를 비롯한 세계 일류 제조업체의 라이선스 차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게임은 오프로드 시뮬레이션 골수팬과 캐주얼 레이싱 팬 모두에게 특별한 도전 거리를 제공합니다. 치열한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레이싱에 참가하거나, 싱글 플레이어에서 오프라인으로 광활한 자연을 탐색해 보세요.
멀티플레이어와 싱글 플레이어 모드에서 공식 라이선스를 받은 차량, 팀, 조종사와 함께 2020년, 2021년 및 2022년 Dakar Rally 레이스의 30개가 넘는 모든 랠리 레이싱이 펼쳐집니다. 트랙과 도로로 제한되지 않는 거대한 오픈 월드를 가로 지릅니다. 이 게임은 최고의 운전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핸들도 지원합니다.
사계절과 밤낮이 바뀌는 것을 특징으로 합니다. 소용돌이치는 모래 폭풍, 맹렬한 사막의 햇빛, 지독한 비와 눈 또는 깊은 진창을 만나게 되든지 아니든지 간에, 승리하려면 이러한 요소와 경쟁자들을 극복해야 합니다.
싱글 플레이어로 Rally Raid 경력을 발전시키거나 친구와 함께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이벤트에서 경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