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gerous Driving
독특한 장르를 탄생시킨 Burnout 시리즈의 창조적 재능에서 출발한 Dangerous Driving은 과거의 영광을 되찾아 레이싱 장르에 공격성을 불어넣어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사실적인 드라이빙 게임입니다. 아무도 없을 때 몰래 하고 싶은 드라이빙, 도로 위에 차도 뭐도 아무 것도 없을 때 즐기고 싶은 드라이빙을 말하죠!
이 게임에서는 그런 상상을 바로 실현할 수 있습니다. 평범한 자동차를 타고 엄청난 속도로 차량 사이를 누비며 다른 자동차들을 들이받아 도로 밖으로 날려 버리세요. 속도와 드라이빙 스킬, 급격한 코너를 여유있게 코너링하는 파워 슬라이드 기술이 중요합니다. 또 전면 공격과 즉각적인 응징, 달콤하디 달콤한 복수를 위한 게임이기도 하죠. 아슬아슬하게 운전할수록 속도는 빨라집니다. 일곱 가지의 장소에 설치된 30여 가지의 다양한 코스를 무대로 부딪치고, 충돌하고, 들이받고, 구르며 질주하세요. 아드레날린을 뿜어내는 테이크다운 레이스에서 상대를 기습하거나, 히트웨이브에서 완벽하게 길을 막거나, 로드 레이지에서 모든 도로를 지배하세요.
추격 모드에서 사이렌을 켜고 수배 중인 용의자를 체포하거나, 일리미네이터에서 최후까지 살아남는 유일한 자동차가 되어 보세요. 8가지의 다양한 이벤트에서 무자비한 AI 드라이버들과 경쟁하며, 게임이 진행될수록 더욱 강력해지는 새 자동차와 공격력을 획득하게 됩니다. 운전하는 방법은 단 하나, 위험하게 달리는 겁니다. 그리고 승리하는 방법은 단 하나, 여러분과 결승선 사이를 가로막는 모든 것을 제거하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