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k and Darker - 전설 지위
하이-롤러 던전 입장 가능! 궁극의 도전에 나설 준비가 되셨나요? 더 강력한 적들과 싸우고 더 좋은 전리품을 획득하세요!
8개의 추가 캐릭터 슬롯! 하나의 캐릭터나 클래스에 제한되지 마세요. 다양한 빌드나 플레이 스타일을 실험해 보세요!
마켓플레이스에서 아이템을 판매하고 거래소를 이용하세요! - 이 추가 거래 권한은 '전설' 상태가 활성화된 후 72시간 후에 잠금 해제됩니다.
공유 보관함 1개! - 전리품을 보관할 추가 공간을 확보하고 같은 계정 내의 캐릭터 간에 아이템을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미 다른 방법이나 다른 플랫폼을 통해 계정을 '전설' 상태로 업그레이드한 경우, 이 DLC를 구매해도 추가 보너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