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k Deception - Chapter 2
Dark Deception - Chapter 2는 Dark Deception 스토리의 그 다음 장입니다. 두 개의 신규 악몽 Agatha와 Gold Watchers에 맞서 싸우세요. Dark Deception은 고전 아케이드 게임의 빠른 형식과 재미있는 호러 게임 디자인을 혼합한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