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k Lord: Forbidden Magic
여정 중에서 가장 위험천만한 모험을 떠날 준비 하세요. 금단의 마법에 대처하는 것은 만만하게 볼 일이 아닙니다! 그 마법에는 어마어마한 힘이 담겨 있지만, 큰 위험도 도사리고 있죠. 흑마법사가 그 비밀을 파헤치고 궁극적인 마법의 통합을 이루도록 도우세요.
당신은 금단의 마법을 피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흑마법사는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진정한 힘을 얻고 마법을 통합하기 위해서는 위대한 통달의 학교에 잠입해 금단의 마법에 얽힌 비밀을 파헤치고, 심오한 지식을 획득해야 합니다. 금단의 마법은 우습게 볼 대상이 아니니, 당신이 겪게 될 가장 위험한 모험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