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k Lord: 서포터 팩
Dark Lord 개발자들을 지원하기 위한 소규모 애드온입니다. 이 DLC는 더 다양하고 독특한 게임 경험을 즐기게 해줄 추가 시각 자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